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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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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로나19 확산방지를 추가 연기에따른 교직원 복무 안내
작성자 서윤진 등록일 20.03.20 조회수 223
첨부파일
신청서 및 보고서 양식.hwp (60KB) (다운횟수:72)

코로나로 인해 개학이 46일로 연기(2)되었습니다.

이에 복무 및 근무조를 안내합니다. 이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도 있습니다.

1. 복무

1) 41조 대신 유연 근무제 실시

2) 유연 근무제 신청서, 실적보고서는 붙임 파일 참고

- 신청서는 한글파일로 작성하여 서명 없이 첨부하신 후 개학하면 서명하여 교무기획에게 제출, 취합 후 내부결재

- 업무보고서는 주단위로 교무기획에게 제출, 이를 취합하여 내부결재함.

3) 서식 작성법 또한 붙임 파일 참고 수 작성

4) 상신일: 2020. 3. 20. 14시까지

) 사무실 근무요일을 꼭 기록. 사무실 근무요일(근무조)은 첨부된 휴업일 계획서 참고.

2. 근무조

1) 근무조 순서에 따라 편성(기존 근무조와 동일)

2) 근무조의 임무를 숙지하여 근무

3. 기타

1) 담임: 학생건강 수시 파악 및 학기초 준비 철저, 상담 강화

2) 교과: 2주 연기는 단순 연기가 아니라 수업을 감축한 것으로 철저한 안내와 사이버 학습이 될 수 있도록 지도

3) 교무업무: 부서별 부장교사 및 교감선생님과 의논하여 철저하고 신속한 준비 및 처리

4) 재택근무 중 학교 출근시 출장(여비부지급, 장소:학교) 신청

5) 재택근무 시 카드사용 및 외출금지

이상입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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